휴넷CEO
비즈니스리뷰
인사이트클립
위클리픽
CEO칼럼
CEO리포트
북클럽
북다이제스트
리더스북
먼슬리포럼
공지사항
자주 묻는 질문
프로페서 전체보기
C레벨을 위한 프리미엄 교육과정
Executive MBA
Executive Leadership School
FORESIGHT KOREA
휴넷CEO APP 설치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1588-6559
휴넷CEO
휴넷CEO
로그인 해주세요
로그인
지금 가입하기
Membership
Executive Academy
Executive MBA
Executive Leadership School
FORESIGHT KOREA
Login
Membership
비즈니스리뷰
인사이트클립
위클리픽
CEO칼럼
CEO리포트
북클럽
북다이제스트
리더스북
먼슬리포럼
지금 가입하기
혁신
2024.12.19
14min
스스로 브랜드가 된 미술가, 앤디 워홀
조회수
0
좋아요
11
기본
크게
아주 크게
KaKao
Facebook
Link
팝 아트를 예술의 중심에 세운 20세기 미술의 아이콘, 앤디 워홀, 그는 광고 디자이너로 시작해 스타 마케팅과 브랜드 전략을 접목하며 자신과 자신의 작품을 명품으로 만들었다. 대중적 소재와 혁신적 접근으로 최고의 브랜드가 된 워홀의 도전 정신을 따라가보았다.
#혁신
#앤디워홀
#팝아트
#실크스크린
#매릴린먼로
좋아요
11
KaKao
Facebook
Link
--:--
--:--
10
10
Professor
이은화 대표
융합미술연구소 크로싱
융합미술연구소 ‘크로싱’ 대표이다. 미술가, 평론가, 독립 큐레이터, 칼럼니스트, 교육자 등 미술과 관계된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현대미술 전도사’이자 미술관에 대해 강의하고 책을 쓰는 뮤지엄 스토리텔러이다.
Professor 콘텐츠 더 보기
후기
0/300
등록
첫 후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