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Time Performance & Efficiency : 노동의 아웃소싱이 뜬다
오늘날 소비자들은 가성비를 넘어 시성비(시간 대비 성능)를 중시하며, 새로운 소비 트렌드를 만들어가고 있다.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다양한 온디맨드 서비스를 활용하는 소비자들의 변화한 소비 패턴을 분석하고, 이를 통해 타임퍼포먼스 관점에서 기업이 갖추어야 할 미래 경쟁력을 제시한다.
삼정 KPMG
트렌드
전영수 교수
한양대학교 국제학대학원
리더십
정두영 교수
UNIST
경영
구본권 소장
한겨레 사람과디지털연구소장
한순구 교수
연세대학교 경제학부
유효상 원장
유니콘경영경제연구원
신동형 팀장
알서포트
김경준 대표
CEO스코어
김성남 소장
미래조직연구소
김도균 교수
경희대학교 체육대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