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CEO

  • 비즈니스리뷰
  • 인사이트클립
  • 위클리픽
  • CEO칼럼
  • CEO리포트
  • 북클럽
    • 북다이제스트
    • 리더스북
  • 먼슬리포럼
  • 공지사항
  • 자주 묻는 질문
  • 프로페서 전체보기
C레벨을 위한 프리미엄 교육과정
  • Executive MBA
  • Executive Leadership School
  • FORESIGHT KOREA 2025
  • 이용약관
  • 개인정보 처리방침
  • 1588-6559
휴넷CEO

휴넷CEO

로그인 해주세요

로그인
지금 가입하기
  • Membership
  • Executive Academy
    • Executive MBA
    • Executive Leadership School
  • FORESIGHT KOREA 2025
Login

Membership

  • 비즈니스리뷰
  • 인사이트클립
  • 위클리픽
  • CEO칼럼
  • CEO리포트
  • 북클럽
    • 북다이제스트
    • 리더스북
  • 먼슬리포럼
지금 가입하기
  • 브랜드 소개Membership 소개Executive MBA 소개Executive Leadership School 소개APP 설치
  • 공지사항자주 묻는 질문이용약관개인정보 처리방침
휴넷CEO 전용핫라인 1588-6559
(주)휴넷 대표이사 : 조영탁
사업자등록번호 : 214-86-38356 |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08-서울 구로-0308호 | 사업자정보확인
(08389)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6길 5 (구로3동 235-2) 에이스하이엔드타워 1차 8층 (주)휴넷
기업교육문의
리더십
2024.04.19
12min

공감 경영, 디지털 네이티브와 소통하라

조회수0
좋아요8
세계적인 기업 구글과 MS가 발표한 리더에게 가장 중요한 자질은 바로 ‘공감 능력’이었다. 소통 기술과 도구가 다양해질수록 세대간, 집단 간 갈등은 오히려 커지는 디지털 시대. 다양한 구성원과 효율적으로 협업하며 조직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공감 경영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
썸네일 이미지
#경영#소통#공감경영#MZ세대#디지털네이티브
좋아요8
이전 글
썸네일
15min

트렌드
팬덤 경제의 시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찾아라

스위프트노믹스. 팬덤 경제의 정점에 있는 테일러 스위프트의 경제 효과를 이르는 말이다. MZ세대의 소비 변화,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으로 기업의 비즈니스 모델에도 혁신적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디지털 네이티브를 대상으로 한 세계관과 팬덤 경제 전략이 필요한 시점이다.
조회수 1,246
최재붕성균관대학교

최재붕 교수

성균관대학교

다음 글
썸네일
13min

경영
내우외환의 중국 경제와 2차 차이나 쇼크

잘 나가던 중국 경제가 예전같지 않다. 앞과 뒤가 다른 시진핑의 경제 정책, 장기화된 부동산 리스크, 내수 부진 등 전 분야에서 감지되는 2차 차이나 쇼크에 대비할 필요가 있다. 전 세계 수출시장에서 중국 제품과 경쟁하는 기업이라면 더욱 촉각을 곤두세워야 한다.
조회수 1,248
조영무LG경영연구원

조영무 연구위원

LG경영연구원

Professor

구본권 소장

한겨레 사람과디지털연구소

IT 전문 저널리스트이자 디지털 인문학자이다. 디지털화에 따른 다양한 현상을 연구하기 위해 2014년 설립된 〈한겨레신문〉 사람과디지털연구소 소장을 맡고 있다. 디지털 기술이 바꿀 세계와 인간의 미래를 연구하며 꾸준히 글을 쓰고 강의하고 있다.
Professor 콘텐츠 더 보기
후기
첫 후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