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2024.09.02
예술을 사랑한 잭다니엘스의 아트 스토리텔링
재생
0
좋아요
0
유승철 교수

잭다니엘스가 단순한 주류 브랜드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비결은 무엇일까? 창업주 잭다니엘의 독창적인 경영 전략과 그가 일궈낸 문화적 연결이 어떻게 브랜드를 오늘날의 아이콘으로 만들었는지 살펴본다.

#브랜드스토리#경영전략#문화적전략#잭다니엘
Professor

유승철 교수

이화여자대학교 커뮤니케이션·미디어학부

이화여자대학교 커뮤니케이션·미디어학부 ‘미디어 융합 트랙’과 ‘미디어 공학·창업 트랙’ 교수이다. 다수의 기업 및 공공기관들과 연구·컨설팅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주요 연구 관심사는 디지털 소셜 콘텐츠 제작과 뉴미디어 활용 교육 그리고 소비자 심리학이다.
후기
첫 후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