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산업전망 #유통물류 : 확장에서 지능형 유통의 시대로
조회수0
좋아요6
2026년 이후 유통 경쟁의 핵심은 '확장'이 아닌 '정교한 연결'이 될 것이다. 고객 데이터를 중심으로 옴니 채널, 리테일 미디어, 자동화 물류 등 전략의 통합이 필요하며, 단순 가격 경쟁에서 벗어나 고객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가치 중심 전략으로 전환이 요구된다. AI와 로봇 기반 기술이 이러한 전환을 가속화할 것이다.

#트렌드#2026산업전망#유통물류#옴니채널#리테일미디어네트워크
좋아요6
--:--
--:--
--:--
--:--
Professor
딜로이트
딜로이트 인사이트는 글로벌 회계법인·컨설팅펌 딜로이트의 지식·리서치 조직으로, 산업·경제·기술 전반의 변화를 분석해 기업이 직면한 주요 과제를 선제적으로 진단하고 전략적 해법을 제시합니다. 글로벌 네트워크의 축적된 경험과 전문성, 그리고 국내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기업이 시장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미래 전략을 설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실행 가능성과 실질적 가치를 중시하는 지식 플랫폼으로서, 기업의 지속적 성장과 경쟁력 강화를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후기
첫 후기를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