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Go-To-Market, 어떻게 접근할 것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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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제조업체들의 해외진출에서 주요 과제는 효과적인 유통망 구축과 채널파트너 관리다. 장기적인 성공을 위해서는 채널파트너의 선별, 해외법인의 설립, 현지 인재 확보도 필요하다. 해외 Go-To-Market 전략은 기업의 성장 목표와 시장 환경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결정해야 한다.

#경영#해외시장진출#GoToMarket전략#채널매니지먼트#현지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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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fessor
하명훈 전무
Alvarez & Marsal Korea
알바레즈 앤 마살(A&M) 코리아 전무. 서울대 및 미시간대 MBA 출신으로, 맥킨지앤컴퍼니에서 사업 전략·M&A·운영 효율화 컨설팅을 수행했다. 이후 두산 그룹에서 전략 및 M&A 전문가로 활동하며 Bobcat 인수 통합을 주도했다. 현재 B2B 제조업 중심으로 신사업 전략, 해외 시장 진출, M&A, 구조조정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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