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ship
Business Review
Insight Clip
Leader’s Book
Monthly Forum
Review Forum
Executive Academy
Executive MBA
Executive Leadership School
FORESIGHT KOREA 2025
Home
CEO Remarks
Program & Speakers
VOD
구매하기
다시보기
FAQ
공지사항
자주 묻는 질문
휴넷CEO 브랜드 소개
휴넷CEO Membership 소개
휴넷CEO Executive MBA 소개
휴넷CEO Executive Leadership School 소개
APP 설치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로그인 해주세요
로그인
Join Membership
Membership
Executive Academy
Executive MBA
Executive Leadership School
FORESIGHT KOREA 2025
로그인
Membership
Business Review
Insight Clip
Leader’s Book
Monthly Forum
Review Forum
Join Membership
Business Review
Insight Clip
Leader’s Book
Business Forum
경영
2024-09-12
11 min read
시간을 초월한 가치, 헤리티지로 차별화하라
좋아요
10
후기
2
KaKao
facebook
Link
기업의 오랜 역사와 가치로 브랜드 정체성을 만드는 헤리티지. 기업의 헤리티지는 마케팅 전략의 중요한 자산이 된다. 현대자동차, 아디다스 등 사례를 통해 헤리티지로 브랜드 이미지를 혁신하고, 지속적인 경쟁력을 확보하는 과정을 살펴보았다.
#경영
#헤리티지
#브랜드
#핵심가치
#기업경쟁력
좋아요
10
후기
2
KaKao
facebook
Link
이전 글
13 min read
리더십
AI 시대의 네비게이터, 메타인지
AI 시대, 메타인지가 리더의 필수 역량으로 주목받는다. 지난 6월에는 빌 게이츠가 AI 개발의 돌파구로 메타인지 전략을 제시하기도 했다. 급변하는 환경에서 나의 위치를 이해하는 능력. 리더에게 메타인지가 절실하게 요구되는 이유이다.
좋아요 9
댓글 1
구본권 소장
한겨레 사람과디지털연구소장
다음 글
12 min read
경영
진정한 우수함을 알리는 전략, 시그널링
'귀한 것을 얻기 위해서는 크게 투자할 필요가 있다'는 이야기를 경제학적으로 해석하면 '시그널링'에 해당한다. 자신의 우수성을 고객이 인정할 수밖에 없도록 만드는 극한의 마케팅. 시그널링은 투자보다 훨씬 큰 이익을 회수할 수 있는 고도의 전략이다.
좋아요 10
댓글 1
한순구 교수
연세대학교 경제학부
Professor
최순화
동덕여자대학교
동덕여자대학교 국제경영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미국 퍼듀대학교(Purdue University)에서 소비자학 박사 학위를 취득한 후 2011년까지 삼성경제연구소 경영전략실 수석연구원으로 근무했다. 전자, 건설,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기업을 대상으로 마케팅 전략 컨설팅을 진행했다. 대표 저서로는 《뉴노멀 시대의 마케팅》, 《반감고객들》이 있다.
Professor 콘텐츠 더 보기
후기
0/300
등록
첫 후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