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CEO

  • 비즈니스리뷰
  • 인사이트클립
  • 위클리픽
  • CEO칼럼
  • CEO리포트
  • 북클럽
    • 북다이제스트
    • 리더스북
  • 먼슬리포럼
  • 공지사항
  • 자주 묻는 질문
  • 프로페서 전체보기
C레벨을 위한 프리미엄 교육과정
  • Executive MBA
  • Executive Leadership School
  • FORESIGHT KOREA 2025
  • 이용약관
  • 개인정보 처리방침
  • 1588-6559
휴넷CEO

휴넷CEO

로그인 해주세요

로그인
지금 가입하기
  • Membership
  • Executive Academy
    • Executive MBA
    • Executive Leadership School
  • FORESIGHT KOREA 2025
Login

Membership

  • 비즈니스리뷰
  • 인사이트클립
  • 위클리픽
  • CEO칼럼
  • CEO리포트
  • 북클럽
    • 북다이제스트
    • 리더스북
  • 먼슬리포럼
지금 가입하기
  • 브랜드 소개Membership 소개Executive MBA 소개Executive Leadership School 소개APP 설치
  • 공지사항자주 묻는 질문이용약관개인정보 처리방침
휴넷CEO 전용핫라인 1588-6559
(주)휴넷 대표이사 : 조영탁
사업자등록번호 : 214-86-38356 |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08-서울 구로-0308호 | 사업자정보확인
(08389)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6길 5 (구로3동 235-2) 에이스하이엔드타워 1차 8층 (주)휴넷
기업교육문의
혁신
2024.08.02
10min

고객 경험 혁신에서 시작되는 AI 유토피아

조회수0
좋아요4
AI가 먹고, 입고, 바르는, 우리의 일상에서도 혁신을 일으키고 있다. AI는 인간이 하기 힘들거나 위험한 일을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해내면서 삶을 개선한다. 기술적 성장의 단계를 지나, 더 나은 삶으로 나아가는 고객 경험 혁신의 도구로 일상을 파고 드는 AI 기술의 현주소를 살펴보았다.
썸네일 이미지
#혁신#고객경험#AI#푸드스캐너#아마존고
좋아요4
이전 글
썸네일
10min

트렌드
세대 연구의 변곡점, 멀티제너레이션의 등장

의료 발전과 수명 연장으로 한 사람이 여러 세대의 특성을 동시에 가지는 '멀티제너레이션 시대’를 맞이했다.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와 조직, 시장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나이를 기준으로 한 전통적 세대 연구가 아닌 라이프 스테이지와 경험을 중시하는 새로운 접근이 필요하다.
조회수 1,554
최지혜서울대학교 소비트렌드분석센터

최지혜 연구원

서울대학교 소비트렌드분석센터

다음 글
썸네일
9min

경영
새로운 시장의 키워드, 소비자를 '납득'하게 하라

물건을 사고파는 시장은 저절로 생겨났을까? 역사적으로 보면 도량형 통일과 품질 표시제의 등장이 시장 성립에 중요한 역할을 했음을 알 수 있다. 초개인화된 맞춤형 상품을 거래하는 새로운 시장에서는 '소비자의 납득'이라는 개념이 기회와 이익을 창출하는 키워드가 될 것이다.
조회수 1,278
한순구연세대학교

한순구 교수

연세대학교

Professor

이승윤 교수

건국대학교

디지털 문화심리학자로 불리며,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마케팅 분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기업이 소비자들과 소통하려면 어떠한 고객경험 전략을 구사해야 하는지 연구해온 그는 디지털 전환기 비즈니스의 성패를 ‘커뮤니티’에서 찾는다. 팬덤을 넘어, 혁신적인 아이디어 도출의 근간이 되는 커뮤니티의 설계를 주요 전략으로 제시한다.
Professor 콘텐츠 더 보기
후기
첫 후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