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CEO
비즈니스리뷰
인사이트클립
위클리픽
CEO칼럼
CEO리포트
북클럽
북다이제스트
리더스북
먼슬리포럼
공지사항
자주 묻는 질문
프로페서 전체보기
C레벨을 위한 프리미엄 교육과정
Executive MBA
Executive Leadership School
FORESIGHT KOREA 2025
휴넷CEO APP 설치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1588-6559
휴넷CEO
휴넷CEO
로그인 해주세요
로그인
지금 가입하기
Membership
Executive Academy
Executive MBA
Executive Leadership School
FORESIGHT KOREA 2025
Login
Membership
비즈니스리뷰
인사이트클립
위클리픽
CEO칼럼
CEO리포트
북클럽
북다이제스트
리더스북
먼슬리포럼
지금 가입하기
경영
2024.06.14
13min
자원 위에 전략, 전략 위에 창의성이 있다
조회수
0
좋아요
9
KaKao
Facebook
Link
경영자라면 누구나 ‘전략이 먼저인가, 자원이 먼저인가’를 고민한다. 무리한 목표와 전략이 회사를 위태롭게 하기도 하지만 부족한 자원에만 초점을 맞춘 전략으로는 혁신적 성장이 어렵다. 이때 필요한 것이 바로 창의적 전략이다.
#경영
#전략
#자원
#리소스
#창의적전략
좋아요
9
KaKao
Facebook
Link
이전 글
13min
인문
근대를 탄생시킨 유럽인의 환상, 향신료
고대부터 유럽에서 아시아 향신료는 음식의 재료이자 약재, 종교적 소품이자 권력의 상징이었다. 유럽인은 항상 아시아 향신료에 환상을 품었고 갈망했다. 결국 수많은 사람이 향신료의 원산지를 찾아 모험을 떠난 결과, 근대가 탄생했다.
조회수 1,285
남종국
이화여자대학교
남종국 교수
이화여자대학교
다음 글
13min
트렌드
당신의 기업에는 슈퍼 팬덤이 있습니까?
인구 6배의 미국보다 국내 CD 판매량이 3배 높다고 한다. 그 이유는 K-POP 팬덤 문화에 있다. 팬덤 문화는 이제 비즈니스의 영역까지 지배한다. 단순한 소비자 만족을 넘어 굳건한 브랜드 충성도와 신념을 공유하는 팬슈머의 형성이야말로 현대 비즈니스의 핵심 전략이 되었다.
조회수 1,440
이승윤
건국대학교
이승윤 교수
건국대학교
Professor
김봉선 대표
헥사곤슬레이트
고려대 MBA(마케팅) 및 박사(경영전략) 과정을 졸업 후 일리노이 주립대학에서 Post-doc 과정 후 고려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에서 특임교수(Full-time MBA Academic Director)로 재직하였다. 현재 경영전략 교육 및 컨설팅 전문 회사인 헥사곤 슬레이트 대표로 재직중이다.
Professor 콘텐츠 더 보기
후기
0/300
등록
첫 후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