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CEO
비즈니스리뷰
인사이트클립
위클리픽
CEO칼럼
CEO리포트
북클럽
북다이제스트
리더스북
먼슬리포럼
공지사항
자주 묻는 질문
프로페서 전체보기
C레벨을 위한 프리미엄 교육과정
Executive MBA
Executive Leadership School
FORESIGHT KOREA 2025
휴넷CEO APP 설치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1588-6559
휴넷CEO
휴넷CEO
로그인 해주세요
로그인
지금 가입하기
Membership
Executive Academy
Executive MBA
Executive Leadership School
FORESIGHT KOREA 2025
Login
Membership
비즈니스리뷰
인사이트클립
위클리픽
CEO칼럼
CEO리포트
북클럽
북다이제스트
리더스북
먼슬리포럼
지금 가입하기
경영
2024.05.02
14min
‘구독과 좋아요’를 부르는 경험 디자인
조회수
0
좋아요
8
KaKao
Facebook
Link
일론 머스크와 BTS의 공통점은 팬덤이다. 팬덤은 디지털 시대의 가장 중요한 마케팅 대상이며 소비자의 참여 방식이다. ‘좋아요’와 ‘구독’으로 상징되는 팬덤 경제의 시대, 이제 기업은 감동을 주는 제품을 넘어 MZ세대를 공략하는 경험 디자인에 집중해야 한다.
#경영
#팬덤경제
#경험디자인
#구독과좋아요
#MZ세대
좋아요
8
KaKao
Facebook
Link
이전 글
10min
리더십
조직을 해치는 나르시시스트
트럼프, 시진핑, 잡스, 머스크. 이들은 모두 리더이면서 나르시시스트다. 과감한 비전으로 놀라운 성과를 내기도 하지만 타인에 공감하지 못하고 주변을 힘들게 하는 성격장애 환자들. 조직에 독이 되기도, 득이 되기도 하는 나르시시스트를 어떻게 다루어야 할까.
조회수 2,155
김현정
aSSIST
김현정 센터장
aSSIST
다음 글
14min
리더십
사람도 조직도 통(通)해야 산다
업무에서 창의성이 중요해진 시대다. 구성원으로부터 아이디어를 끌어내 집단 지성을 발휘해야 하지만, 여전히 상사의 지시만 오가는 낡은 조직도 있다. 과연 당신의 조직은 어떠한지? 조직 전체에 활기를 불어넣는 7가지 소통 방법을 소개한다.
조회수 1,866
한근태
한스컨설팅
한근태 대표
한스컨설팅
Professor
최재붕 교수
성균관대학교
성균관대학교 부총장이자 국내 최고의 4차 산업혁명 전문가이다. 챗GPT를 비롯한 디지털 문명을 필두로 인문학, 심리학, 공학, 비즈니스 등을 함께 탐구하는 공학자이다. 학문 간 경계를 뛰어넘는 대중 강연으로도 유명하다.
Professor 콘텐츠 더 보기
후기
0/300
등록
첫 후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