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연결 경험, 피지털physital을 잡아라
조회수0
좋아요7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끊김없이 연결되는 혁신적 고객 경험은 이제 기업의 필수 과제가 되었다. 일명 ‘피지털 시대’가 시작된 것이다. 성공적인 피지털 경험을 적용하고 있는 기업의 사례를 통해 피지털 전략의 방향성을 고민해 보자.

#피지털#physital#고객경험#온오프라인연결#이마트24
좋아요7
Professor
이승윤 교수
건국대학교
디지털 문화심리학자로 불리며,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마케팅 분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기업이 소비자들과 소통하려면 어떠한 고객경험 전략을 구사해야 하는지 연구해온 그는 디지털 전환기 비즈니스의 성패를 ‘커뮤니티’에서 찾는다. 팬덤을 넘어, 혁신적인 아이디어 도출의 근간이 되는 커뮤니티의 설계를 주요 전략으로 제시한다.
후기
첫 후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