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 스토어 전성시대
조회수0
좋아요9
특정한 목적을 위해 불쑥 나타났다 사라지는 공간. 최근 성수동이나 더현대서울 같은 핫스폿을 지배하고 있는 다양한 브랜드의 팝업 스토어, 그로 인해 생겨난 새 비즈니스 지형을 분석했다.

#마케팅#마케팅스토어#성수동#백화점#더현대서울
좋아요9
Professor
이승윤 교수
건국대학교
디지털 문화심리학자로 불리며,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마케팅 분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기업이 소비자들과 소통하려면 어떠한 고객경험 전략을 구사해야 하는지 연구해온 그는 디지털 전환기 비즈니스의 성패를 ‘커뮤니티’에서 찾는다. 팬덤을 넘어, 혁신적인 아이디어 도출의 근간이 되는 커뮤니티의 설계를 주요 전략으로 제시한다.
후기
첫 후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