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CEO
비즈니스리뷰
인사이트클립
위클리픽
CEO칼럼
CEO리포트
북클럽
북다이제스트
리더스북
먼슬리포럼
공지사항
자주 묻는 질문
프로페서 전체보기
C레벨을 위한 프리미엄 교육과정
Executive MBA
Executive Leadership School
FORESIGHT KOREA 2025
휴넷CEO APP 설치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1588-6559
휴넷CEO
휴넷CEO
로그인 해주세요
로그인
지금 가입하기
Membership
Executive Academy
Executive MBA
Executive Leadership School
FORESIGHT KOREA 2025
Login
Membership
비즈니스리뷰
인사이트클립
위클리픽
CEO칼럼
CEO리포트
북클럽
북다이제스트
리더스북
먼슬리포럼
지금 가입하기
트렌드
2024.02.05
10min
팝업 스토어 전성시대
조회수
0
좋아요
9
KaKao
Facebook
Link
특정한 목적을 위해 불쑥 나타났다 사라지는 공간. 최근 성수동이나 더현대서울 같은 핫스폿을 지배하고 있는 다양한 브랜드의 팝업 스토어, 그로 인해 생겨난 새 비즈니스 지형을 분석했다.
#마케팅
#마케팅스토어
#성수동
#백화점
#더현대서울
좋아요
9
KaKao
Facebook
Link
이전 글
13min
리더십
AI 시대, 리더가 배울 것은 AI가 아니다
모두가 AI라는 유능한 비서를 가진 세상. 리더가 배울 것은 무엇인가. 지금까지의 지식을 버리고 새로운 배움을 향해 나아가는 모험, 판타레이와 언러닝이다.
조회수 1,818
구본권 소장
한겨레 사람과디지털연구소
다음 글
12min
혁신
아무것도 그리지 않은 화가들
시대적 요구를 간파해 위대한 걸작을 만든 작가에겐 늘 창조적 파괴가 함께했다. 파란색에 집착한 화가 ‘클랭’과 캔버스를 찢은 ‘폰타나’ 등 미술계의 혁신적 작가를 통해 창의성의 본질을 다시 생각해본다.
조회수 1,425
이은화 대표
융합미술연구소 크로싱
Professor
이승윤 교수
건국대학교
디지털 문화심리학자로 불리며,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마케팅 분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기업이 소비자들과 소통하려면 어떠한 고객경험 전략을 구사해야 하는지 연구해온 그는 디지털 전환기 비즈니스의 성패를 ‘커뮤니티’에서 찾는다. 팬덤을 넘어, 혁신적인 아이디어 도출의 근간이 되는 커뮤니티의 설계를 주요 전략으로 제시한다.
Professor 콘텐츠 더 보기
후기
0/300
등록
첫 후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