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ship
Business Review
Insight Clip
CEO Report
Book Club
Leader’s Book
Monthly Forum
Executive Academy
Executive MBA
Executive Leadership School
FORESIGHT KOREA 2025
Home
CEO Remarks
Program & Speakers
VOD
FAQ
공지사항
자주 묻는 질문
휴넷CEO 브랜드 소개
휴넷CEO Membership 소개
휴넷CEO Executive MBA 소개
휴넷CEO Executive Leadership School 소개
APP 설치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로그인 해주세요
로그인
Join Membership
Membership
Executive Academy
Executive MBA
Executive Leadership School
FORESIGHT KOREA 2025
로그인
Membership
Business Review
Insight Clip
CEO Report
Book Club
Leader’s Book
Monthly Forum
Join Membership
Business Review
Insight Clip
CEO Report
Book Club
Monthly Forum
트렌드
2024-02-05
10 min read
팝업 스토어 전성시대
좋아요
9
후기
0
KaKao
facebook
Link
특정한 목적을 위해 불쑥 나타났다 사라지는 공간. 최근 성수동이나 더현대서울 같은 핫스폿을 지배하고 있는 다양한 브랜드의 팝업 스토어, 그로 인해 생겨난 새 비즈니스 지형을 분석했다.
#마케팅
#마케팅스토어
#성수동
#백화점
#더현대서울
좋아요
9
후기
0
KaKao
facebook
Link
이전 글
13 min read
리더십
AI 시대, 리더가 배울 것은 AI가 아니다
모두가 AI라는 유능한 비서를 가진 세상. 리더가 배울 것은 무엇인가. 지금까지의 지식을 버리고 새로운 배움을 향해 나아가는 모험, 판타레이와 언러닝이다.
좋아요 9
댓글 2
구본권 소장
한겨레 사람과디지털연구소장
다음 글
12 min read
혁신
아무것도 그리지 않은 화가들
시대적 요구를 간파해 위대한 걸작을 만든 작가에겐 늘 창조적 파괴가 함께했다. 파란색에 집착한 화가 ‘클랭’과 캔버스를 찢은 ‘폰타나’ 등 미술계의 혁신적 작가를 통해 창의성의 본질을 다시 생각해본다.
좋아요 7
댓글 1
이은화 대표
융합미술연구소 크로싱
Professor
이승윤 교수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디지털 문화심리학자로 불리며,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마케팅 분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기업이 소비자들과 소통하려면 어떠한 고객경험 전략을 구사해야 하는지 연구해온 그는 디지털 전환기 비즈니스의 성패를 ‘커뮤니티’에서 찾는다. 팬덤을 넘어, 혁신적인 아이디어 도출의 근간이 되는 커뮤니티의 설계를 주요 전략으로 제시한다.
Professor 콘텐츠 더 보기
후기
0/300
등록
첫 후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