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2024.0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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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현 교수
신제품이 초기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었어도, 주류 시장에 진입하는 과정에서 위기에 직면하는 큰 장벽이 바로 '캐즘'이다. 전기차부터 비전 프로까지, 다양한 혁신 제품들이 이 캐즘에 빠지며 성장 정체를 겪고 있다. 캐즘 현상의 본질을 깊이 있게 분석하고, 경영자들이 이 난관을 어떻게 극복할 수 있을지에 대한 전략적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캐즘#신제품#혁신#전략#초기시장개척
Professor
이동현 교수
가톨릭대학교 경영학과
가톨릭대학교 경영학부 교수로 재직 중이다. 후발 기업 전략, 혁신 전략, 신흥 강소기업 등의 연구 주제뿐만 아니라, 경영학의 다양한 지식들을 기업 및 여타 조직으로 확산시키는 작업에 관심을 갖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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