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우수함을 알리는 전략, 시그널링
좋아요
후기
'귀한 것을 얻기 위해서는 크게 투자할 필요가 있다'는 이야기를 경제학적으로 해석하면 '시그널링'에 해당한다. 자신의 우수성을 고객이 인정할 수밖에 없도록 만드는 극한의 마케팅. 시그널링은 투자보다 훨씬 큰 이익을 회수할 수 있는 고도의 전략이다.
#경영#시그널링#캐시버닝#마케팅#현대자동차
좋아요
후기
Professor
한순구 교수
연세대학교 경제학부
연세대학교 경제학부 교수. 서울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하버드대학교에서 경제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2002년부터 연세대학교에 재직하고 있다. 연구 분야는 게임이론, 법경제학, 산업조직론으로 경제학의 원리는 단순히 부를 축적하는 수단이 아니라, 인간의 행복을 극대화하는 길이라고 믿으며 일상의 매 순간을 경제학 원칙에 따르려고 노력한다.
후기
첫 후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