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의 개념을 바꿔라

시간 8 | 이근상 강사 | 방영일 2022.09.01
경영 > SMALL 브랜드를 위한 BIG 브랜딩
강의소개
작은 브랜드가 큰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한 방법은 무엇일까요? 이를 위해서는 큰 브랜드의 성장법을 답습하지 않고 자사만의 영역을 확보하여 나아가야 합니다. 객관적인 시각으로 상황을 바라보며 최대한 분야를 좁혀 깊이를 더해가는 것이 좋은데요. 타라북스, 가이카도, 헬리녹스의 사례를 통해 자세히 살펴보며, 브랜드의 성공이 의미하는 바를 새롭게 정의하고 자사만의 차별화된 전략을 세워 봅시다.
교수명
이근상
약력
現 KS&Partners(KS'IDEA) 대표
前 광고기획사 코래드 최연소 기획본부장,
前 독립 광고 회사 웰콤 부사장,

현대카드, 아이파크, 카스, 오뚜기, 파라다이스 그룹, 아우디 등 광고 캠페인 기획
저서 :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