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이 좋아하는 특별한 것을 하라
시간 7분 |
이근상 강사 |
방영일 2022.06.22
경영 > SMALL 브랜드를 위한 BIG 브랜딩
- 강의소개
-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비즈니스로 만들고 전문성을 더한다면 성공적인 브랜드로 성장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좋아하는 일이므로 위기 상황에서 더 잘 견딜 수 있고, 문제가 생겼을 때 해결할 능력을 갖추고 있기 때문인데요. 커피에 대한 진심으로 만든 보헤미안 박이추 커피, 떡볶이의 전문가가 만든 두끼 떡볶이, 신발 수리와 제조를 시작으로 만든 서전 스튜디오의 사례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합시다.

- 교수명
- 이근상
- 약력
-
前 광고기획사 코래드 최연소 기획본부장,
前 독립 광고 회사 웰콤 부사장,
現 KS&Partners(KS'IDEA) 대표,
현대카드, 아이파크, 카스, 오뚜기, 파라다이스 그룹, 아우디 등 광고 캠페인 기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