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이 좋아하는 특별한 것을 하라

시간 7 | 이근상 강사 | 방영일 2022.06.22
경영 > SMALL 브랜드를 위한 BIG 브랜딩
강의소개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비즈니스로 만들고 전문성을 더한다면 성공적인 브랜드로 성장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좋아하는 일이므로 위기 상황에서 더 잘 견딜 수 있고, 문제가 생겼을 때 해결할 능력을 갖추고 있기 때문인데요. 커피에 대한 진심으로 만든 보헤미안 박이추 커피, 떡볶이의 전문가가 만든 두끼 떡볶이, 신발 수리와 제조를 시작으로 만든 서전 스튜디오의 사례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합시다.
교수명
이근상
약력
前 광고기획사 코래드 최연소 기획본부장,
前 독립 광고 회사 웰콤 부사장,
現 KS&Partners(KS'IDEA) 대표,
현대카드, 아이파크, 카스, 오뚜기, 파라다이스 그룹, 아우디 등 광고 캠페인 기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