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은 귀신이다

시간 7 | 강민호 강사 | 방영일 2022.06.09
경영 >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강의소개
정보의 비대칭성이 사라지고 모든 개인이 네트워크를 통해 지식과 정보를 공유하는 투명성의 시대가 되었습니다. 이제 브랜드는 투명성을 바탕으로 자신의 철학과 진정성을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어야 하는데요. 가격이 아닌 투명성으로 성공을 이룬 에버레인의 사례를 살펴보며, 어떻게 하면 투명성을 기회로 맞이하여 기업의 성장을 이룰 수 있을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교수명
강민호
약력
한국외국어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MBA) 마케팅 석사
한국외국어대학교 독일어.경영학 학사
㈜턴어라운드 CEO
알볼로피자 전략자문 이사
㈜행복담기 경영자문 이사
경제.경영 분야 베스트셀러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저자
로레알, 시세이도, 올림푸스, 현대홈쇼핑 외 다수 마케팅 전략 및 액션러닝 강의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