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 옴니채널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월마트

시간 5 | 휴넷 강사 | 방영일 2021.02.22
경영 > LEADER'S INSIGHT_비즈니스 레볼루션
강의소개
시장조사업체 이마케터는 미국의 오프라인 유통산업이 2022년까지 코로나19 이전 상태로 회복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부정적인 전망을 내놓았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예상을 뒤엎은 유통업체가 바로 월마트 입니다. 미국의 '오프라인 유통강자'인 월마트는 코로나19 이후 방역을 위한 새로운 디자인의 매장, 온라인 주문 후 드라이브 스루로 물건을 픽업하는 서비스 등 소비자들의 변화한 니즈에 딱 맞춘 다양한 아이디어와 전략으로 위기에서도 당당하게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월마트의 옴니채널 전략을 우리 기업에 적용할 포인트가 있는지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교수명
휴넷
약력

리더를 위한 프리미엄 지식 정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