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소개
테이블 4개의 작은 식당이었던 하이디라오는 어떻게 매년 30% 이상의 고속 성장을 할 수 있었을까요? 그들은 불만족을 유발하는 대기 시간에 이색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단점을 보완했습니다. 고객들의 입장에서 프로세스별 경험 가치를 파악하고, 이를 활용하여 효용성을 높일 수 있는 전략을 개발할 수 있는데요. 체험적 가치라는 새로운 경쟁력을 확보하여 성공한 기업 사례를 통해 고객 경험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전략에 대해 고민해보시길 바랍니다.
교수명
이재형
약력
MBA, 미시간대학교 경영대학원 (University of Michigan)
공학석사, 한양대학교 일반대학원 산업공학과
현) 비즈니스임팩트 대표
현) 피플앤비즈니스 교수
현) GLG(Gerson Lehrman Group) 및 AlphaSights 자문위원
현) 한스코칭 파트너코치, 아시아코치센터 파트너코치
전) ICF Korea Chapter(국제코치연맹 한국지부) 이사
전) KT그룹사 CFO(최고재무책임자)/경영기획총괄
전) KT 그룹경영단 팀장, KT 전략기획실 Senior Mana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