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십에도 브랜드가 필요하다

시간 6 | 휴넷 강사 | 방영일 2020.06.09
리더십 > 리더의 조건
강의소개
IBM은 1980년대에 첨단 기술과 미래의 희망을 상징하는 블루셔츠를 입고 근무했습니다. 고객들에게 IT산업과 혁신이라는 브랜드에 대한 기대를 충족시키고자 하는 의지와 미래에 대한 기업의 비전을 보여주기 위함이었는데요. 4차 산업시대에서 브랜드는 고객 충성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기업의 경쟁력입니다. 기업 맞춤형 인재와 핵심역량을 개발시킬 수 있는 리더십 브랜딩을 통해 고객 충성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전략을 세워보시기 바랍니다.
교수명
휴넷
약력

리더를 위한 프리미엄 지식 정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