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를 바탕으로 한 관계를 유지하라

시간 7 | 신원학 강사 | 방영일 2019.04.04
경영 > 서비스 경영 불변의 법칙
강의소개
호텔, 항공사 등 서비스기업에 값비싼 비용을 지불하기 전 기업이 약속을 지킬 수 있을까?, 기업이 약속을 지키려 할까?라는 고민을 하신 적이 있으신가요? 그리고 실제 서비스에 대해 불만족스러우셨던 적은 없으십니까? 약속을 판매하는 서비스기업의 특성상 이해관계자와의 신뢰관계 구축은 필수적입니다. 신뢰를 바탕으로 한 관계 구축방법.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교수명
신원학
약력
강남대학교 교육학과 겸임교수
동국대학교 호텔경영학 박사 수료
고려대학교 기업교육학 석사

현) 와이하우컨설팅
전) 대명 호텔리조트 아카데미
전) CJ엠디원 CS 파트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