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고객을 사로잡는 키, 모바일 데이터

시간 8 | 박재홍 강사 | 방영일 2019.03.28
경영 > 빅데이터가 만드는 기업의 미래
강의소개
조이코퍼레이션, 블루밍데일 백화점, 스테이플, 그리고 미트팩은 모바일 휴대폰 데이터를 통해 고객의 마음을 읽고 모바일 마케팅을 활용하여 고객을 유인하였습니다. 특히 미트팩은 방문했던 고객이 경쟁사 매장에 들어가는 즉시 유효기간이 금방 끝나는 할인 쿠폰을 발송하는 등의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모바일 데이터를 활용하여 고객의 마음을 정확히 읽고, 사업의 운영 프로세스를 개선하거나 마케팅 방식을 바꾸어나가는 생각을 해보는 기회를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교수명
박재홍
약력

現) 경희대 경영대학 교수
前) 울산과학기술대학교 (UNIST) 테크노경영대학 교수
前) UNISYS Korea 컨설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