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하기

CEO REMARKS

ceo

FORESIGHT KOREA 2026 집행위원장

휴넷 대표이사 조영탁

WELCOME ADDRESS

피크코리아, 경영을 새로 쓰다

이제 '업데이트'로는 부족합니다. 새로운 기준을 세워야 하는 '리셋의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인구는 감소하고, AI는 모든 질서를 재편하며, 빅테크는 산업 생태계를 근본부터 바꾸고 있습니다.
어제의 성공 방식으로는 내일을 보장할 수 없는 시대입니다.
대전환기, 기업 간 격차는 단순한 실력의 차이가 아니라 변화를 읽어내는 통찰력과 과감한 결단력에서 비롯됩니다. 먼저 기회를 포착하고 신속하게 움직이는 기업만이 생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여 경영의 본질을 재정립하고, 새로운 미래 방향을 제시하고자 휴넷 CEO 포럼 - FORESIGHT KOREA 2026을 준비했습니다.


휴넷 CEO 포럼 - FORESIGHT KOREA 2026의 기조연설에서는 서울대 김세직 교수와 前 LG에너지솔루션 CEO 권영수 고문이 구조적 전환기에 놓인 한국 사회와 기업 경영의 새로운 방향을 제안합니다.
이어지는 5개 트랙, 30개 세션에서는 경제, 경영전략, 마케팅, 인사·리더십, 테크 전 분야에 걸쳐 경영의 본질을 재정의하고, 미래를 이끌 핵심 인사이트를 제시합니다.


FORESIGHT KOREA 2026은 단순한 트렌드 소개의 장이 아닌, 경영이 틀을 혁신하고 실질적 변화를 이끄는 도약의 발판이 될 것입니다. 변화의 준비가 된 리더에게 미래의 방향을 좌우할 결정적 전환점이자 사고의 전환과 실천을 시작하는 출발점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정점에 선 대한민국, 지금이야말로 경영의 새로운 장을 써내려가야 할 때입니다. 단 하루의 투자로 불확실성의 시대를 돌파할 기회를 발견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