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마케팅 교과서를 다시 쓰다

시간 6 | 김용성 강사 | 방영일 2018.06.26
경영 > 입소문 전략의 모든 것, 인플루언서 마케팅
강의소개
자신의 이야기로 다른 사람들을 설득하는 사람들이 바로 인플루언서입니다. sns 활동이 블로그에서 페북으로 다시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로 이동하면서 사진과 동영상을 중심으로 하는 인플루언서가 급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마케팅 교과서를 다시 쓰고 있는 인플루언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수명
김용성
약력
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 학사
現) 마소라연구원 대표교수
前) 세계경영연구원(IGM) 창조경영연구소장 역임
前) 하버드대학(Harvard Univ.) 최고위 협상교육 과정 수료
前) 휴잇코리아(Hewitt Korea) 리더십 컨설팅 책임자
前) 윌슨러닝(Wilson Learning) 컨설팅 및 교육사업부 근무
前) 삼성전자 마케팅 부문, 미국 상무성 근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