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를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시간 10 | 이승윤 강사 | 방영일 2018.01.30
이슈&트렌드 > 디지털 마케팅 전략
강의소개
많은 기업들이 상품 마케팅의 방법으로 SNS를 활용하고 있지만 그 활용도에 비해 마케팅 효과는 높지 않습니다. 기업이 주인이 되는 일방향적인 오프라인 광고형식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제품 홍보에 적합한 SNS 플랫폼이 무엇인지에 대한 정확한 분석을 하지 않았기 때문인데요. 상품의 특성에 맞는 플랫폼을 선택하고, 고객이 주인공이 되는 캠페인을 설계하여 스스로 상품을 홍보하게 하는 SNS마케팅의 성공전략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교수명
이승윤
약력
맥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박사
웨일즈대학교 대학원 소비자심리학과 석사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과 부교수
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 경상대학 경영학부 조교수
닐슨코리아 선임연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