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자를 넘어선 계승자, 나이키 마크파커

시간 10 | 황부영 강사 | 방영일 2017.11.07
리더십 > 리더의 품격, 마켓리더
강의소개
  마크 파커는 필립 나이트로부터 나이키의 CEO 자리를 물려받아 회사를 한층 더 성장시켰습니다. 디자이너 출신인 그는 ‘편집의 기술’을 경영에 접목해 거대한 기업을 혁신적으로 이끌어 갔습니다. 디자이너로서의 정체성을 유지한 CEO의 감각으로, 나이키를 스포츠 용품 업체에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격상시킨 마크 파커의 경영 사례에서 혁신경영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교수명
황부영
약력
고려대 언론대학원 광고학 석사
고려대 심리학과
브랜다임앤파트너즈 대표 컨설턴트
(전)제일기획 브랜드 컨설팅팀 팀장
(전)한신대 광고홍보학과 외래교수
(전)제17대 대통령직인수위원회 상임 자문위원
(전)환경부, 농림수산식품부, 한국토지주택공사 등 브랜드 및 광고 자문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