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을 나누고, 생각을 더하다

시간 5 | 이근상 강사 | 방영일 2022.08.02
경영 > SMALL 브랜드를 위한 BIG 브랜딩
강의소개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건 바로 '사람'입니다. 마케팅은 사람의 마음을 읽고 움직이는 일이며, 사람은 브랜드의 최종 목적지라고 할 수 있는데요.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서는 사람의 마음이 흘러가는 방향에 주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도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브랜드를 성공시키는 아이디어의 종류와 아이디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사람의 마음을 얻는 브랜드가 되기 위한 전략을 세워 봅시다.
교수명
이근상
약력
現 KS&Partners(KS'IDEA) 대표
前 광고기획사 코래드 최연소 기획본부장,
前 독립 광고 회사 웰콤 부사장,

현대카드, 아이파크, 카스, 오뚜기, 파라다이스 그룹, 아우디 등 광고 캠페인 기획
저서 :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