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오디오 시장이 열렸다

시간 7 | 노가영 강사 | 방영일 2022.07.25
이슈&트렌드 > 콘텐츠가 전부다
강의소개
현재 오디오 콘텐츠는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오디오 콘텐츠는 무언가를 하면서 멀티태스킹으로 소비가 가능하다는 점과 라디오식의 느리지만 따뜻한 소통으로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또한 사업적 측면에서도 높은 생산성과 효율성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스포티파이, 네이버 나우, 팟빵 등의 대표적인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에 대해 알아보며, 오디오 콘텐츠의 특징과 향후 오디오 콘텐츠가 어떤 방식으로 발전하게 될 것인지 예측해 봅시다.
교수명
노가영
약력
성균관대학교 경영학부 산업심리학 학사
전) SK브로드밴드 미디어전략본부
전) SK텔레콤 미디어전략실
전) KT미디어전략실/ 올레TV 미디어본부
전) CJ엔터테인먼트 영화사업본부
전) CJ CGV 마케팅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