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위기관리, 무엇이 다른가

시간 12 | 김자영 강사 | 방영일 2022.06.14
경영 > 진정한 리더는 위기에서 빛난다
강의소개
SNS 위기에 대응하려면 온라인 공간의 특징을 파악하고 이에 적합한 전략을 고민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꾸준한 모니터링이 중요한데요. 위기가 처음 공개된 후 15분 안에 대응을 시작해야 하며, 이슈가 발생한 플랫폼을 통해 사실에 근거하여 말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SNS 위기에 관한 사례를 살펴보며, 온라인 공간 안에서 문제가 생겼을 때 이를 현명하게 해결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교수명
김자영
약력
서강대학교 언론대학원 석사
미국 Boston Univ. Communication 대학원 수학
현) 피플앤비즈니스 교수
현) National University(UNAS) Jakarta, Indonesia 한국어학과교수
전) 한국 소통학회 기획이사
전) KBS 아나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