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있는 사람이 매력있는 상품을 판다

시간 9 | 유원상 강사 | 방영일 2022.06.07
경영 > 마케팅 메가트렌드
강의소개
PI 마케팅은 점점 기업의 장기적 전략과 트렌드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PI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가기 위해서는 기업 이미지와 상품 브랜드 이미지, 그리고 CEO의 아이덴티티가 상호 시너지 효과를 내야 하는데요. 애플, 테슬라, SK, SSG, 마켓컬리의 사례를 통해 PI 마케팅으로 기업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나아가 기업가치를 성장시킬 방법을 알아봅시다.
교수명
유원상
약력
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 경영학 박사 (마케팅)
George Washington University 경영학 석사
고려대학교 경제학 학사
"現) 고려대학교 경영학과 교수
現) 한국마케팅학회 이사
現) 소비자학회 이사
現) 한국유통학회 이사
前) 한국기업경영학회 부회장
前) 한양대학교 조교수
前) Singapore Management University 조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