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간 6 | 휴넷 강사 | 방영일 2021.03.22
경영 > LEADER'S INSIGHT_비즈니스 레볼루션
강의소개
장인의 손길, 고객의 물리적 경험을 중시하는 명품 브랜드는 높은 콧대와 명성에 걸맞게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더딘 편이었습니다. 그러나 오프라인 보다 온라인 경험에 친숙한 MZ세대가 소비 주축으로 등장하고, 코로나19로 인해 최대 명품 시장인 중국에 기댈 수 없게 된 명품 브랜드가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구찌, 티파니앤코에 이어 루이뷔통과 에르메스까지, 명품 브랜드들이 디지털로의 변화에 대처하는 모습을 살펴보고 사업에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적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교수명
휴넷
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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