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마케팅의 선구자, 레드불의 마테시츠가

시간 11 | 휴넷 강사 | 방영일 2020.10.07
경영 > 거인의 어깨 위에 오르다
강의소개
레드불(Redbull)은 유명 스포츠 선수를 모델로 내세우지 않았지만, 성공적인 마케팅으로 정상의 위치에 올랐습니다. 마이애미 해변에서 쿠파까지 142km를 풍력 카이트 보드를 타고 횡단하는 이벤트나 바(bar)의 종업원들에게 제품을 제공하고 홍보하는 모호한(murky) 마케팅(marketing)으로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은 건데요. 이런 머케팅은 모호하지만 치명적이고, 매력적인 마케팅을 시도한 레드불의 디트리히 마테시츠의 전략을 배워보시길 바랍니다.
교수명
휴넷
약력

리더를 위한 프리미엄 지식 정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