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는 유통사업을 하는 첨단 IT회사

시간 5 | 휴넷 강사 | 방영일 2020.08.24
경영 > 포브스 인사이트
강의소개
주 7일 새벽 배송과 큐레이션 서비스, 올페이퍼 챌린지 등 시장의 니즈보다 앞서 트렌드를 민감하게 포착하는 스타트업이 있습니다. 바로 식품유통회사 마켓컬리인데요. 마켓컬리는 일반적인 유통회사와는 달리, 데이터분석 시스템 구축에 집중 투자하여 모든 업무를 데이터화하고 항상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을 내립니다. 이에 따라 고객들의 수요는 물론, 트렌드와 매출까지 예측하고 있습니다. 식품유통가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마켓컬리의 성공 비결에 대해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교수명
휴넷
약력

리더를 위한 프리미엄 지식 정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