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변화된 고객의 특성

시간 8 | 박성준 강사 | 방영일 2020.07.29
이슈&트렌드 >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마케팅과 세일즈
강의소개
코로나19로 인해 소비자들의 구매 성향이 On-Tact로 변화했습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구매와 관련된 비용을 절감, 여유시간을 확보, 온라인 상에서 다양한 제품과 많은 구매자들의 의견을 접하여 자신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업들은 소비자들의 변화를 빠르게 수용하고 적절히 대응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코로나19로 변화된 고객의 특성에 대해 이해하여 전략을 세워보시길 바랍니다.
교수명
박성준
약력
경영학 박사
Drexel University MBA
고려대학교 정책대학원 최고위과정
서강대학교 경영학과
(현)미어캣교육그룹 대표
(현)인하공전, 가천대, 예원예술대 초빙교수
금호그룹 회장부속실 경영관리팀
웅지세무대학교 부교수
Wilson Learning Korea
Right Management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