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가는 브랜드의 7가지 공통점

시간 8 | 이순영 강사 | 방영일 2019.10.01
이슈&트렌드 > 오래가는 것들의 비밀
강의소개
어떤 브랜드는 십 년, 백 년이 가도 사람들에게 여전히 사랑을 받고 있고, 또 어떤 브랜드는 일 년 만에 사라지기도 합니다. 그 차이는 도대체 어디서 오는 것이며, 오랜 시간이 지나도 사람들이 계속해서 좋다고 느끼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 것일까요? 40개 나라, 200개 기업, 1000개 가게의 사례 분석을 통해 발견한 오래 가는 브랜드의 7가지 공통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수명
이순영
약력
서강대학교 경제대학원 금융경제학 석사
서울여자대학교 언론영상학
아시아경제TV 보도팀 앵커
토마토TV 경제방송 앵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