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하라

시간 9 | 신원학 강사 | 방영일 2019.06.27
경영 > 서비스 경영 불변의 법칙
강의소개
성공을 지속하는 서비스 기업들은 강력한 브랜딩을 통해 고객 신뢰를 강화시킵니다. 그리고 무형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의 브랜딩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고객의 실제 경험입니다. 서비스 기업이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한 4가지 방법. 함께 알아보시죠.
교수명
신원학
약력
강남대학교 교육학과 겸임교수
동국대학교 호텔경영학 박사 수료
고려대학교 기업교육학 석사

현) 와이하우컨설팅
전) 대명 호텔리조트 아카데미
전) CJ엠디원 CS 파트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