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조직처럼 행동하라

시간 6 | 신원학 강사 | 방영일 2019.05.30
경영 > 서비스 경영 불변의 법칙
강의소개
기업 규모가 커짐에 따라 서비스기업의 의사결정은 고객 만족이 아닌 내부 효율성을 목표로 변화하게 되고, 이에 실망한 고객들은 첨차 이탈하게 됩니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기업 규모와 상관없이 작은 조직처럼 행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과연 어떻게 행동해야 할까요? 작은 조직처럼 행동하기 위한 세 가지 방법, 함께 알아보시죠.
교수명
신원학
약력
강남대학교 교육학과 겸임교수
동국대학교 호텔경영학 박사 수료
고려대학교 기업교육학 석사

현) 와이하우컨설팅
전) 대명 호텔리조트 아카데미
전) CJ엠디원 CS 파트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