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유지하기

시간 8 | 김형택 강사 | 방영일 2018.08.30
이노베이션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무엇을 준비할 것인가
강의소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한 기업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시도하는 기업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조직은 기존의 익숙한 패턴으로 다시 돌아가기 쉽기 때문에 새로운 디지털 기회를 지속적으로 찾아내려는 노력이 중요합니다. 지속적인 디지털 혁신을 위해 조직 내 디지털 기반 역량을 구축하고 목표와 연계된 보상 구조를 설계하며 성과분석을 위한 평가체계를 수립해야 합니다. 본 강의를 통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유지하기 위한 세부내용을 확인하고 우리 조직에서 이를 실행하기 위해 어떤 준비가 필요한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교수명
김형택
약력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광고홍보 석사

-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 대표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 CPO
- 한국외대 GBT학부 겸임교수
- 금융연수원 겸임교수 및 DT아카데미 자문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