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지향 리더십과 리더의 역할

시간 9 | 신원학 강사 | 방영일 2018.12.20
경영 > 서비스 경영 불변의 법칙
강의소개
서비스기업의 경우 회사 평판을 좌우하는 의사결정과 행동을 하는 것은 현장 직원입니다. 과연 어떻게 현장직원들이 기업의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훌륭한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 할 수 있을까요? 지속적 성공을 이어가는 서비스기업들의 성공법칙, 오늘은 가치지향 리더십과 리더의 역할에 대해 알아봅니다.
교수명
신원학
약력
강남대학교 교육학과 겸임교수
동국대학교 호텔경영학 박사 수료
고려대학교 기업교육학 석사

현) 와이하우컨설팅
전) 대명 호텔리조트 아카데미
전) CJ엠디원 CS 파트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