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 마케팅의 성과측정

시간 9 | 김용성 강사 | 방영일 2018.11.19
경영 > 입소문 전략의 모든 것, 인플루언서 마케팅
강의소개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입소문 마케팅은 성과측정이 무척 어려운 과정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논평이나 트래픽 수를 측정할 수 있지만 알짜배기 지표인 고객 지지도와 추천율은 알아내기 쉽지 않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성과 측정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교수명
김용성
약력
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 학사
現) 마소라연구원 대표교수
前) 세계경영연구원(IGM) 창조경영연구소장 역임
前) 하버드대학(Harvard Univ.) 최고위 협상교육 과정 수료
前) 휴잇코리아(Hewitt Korea) 리더십 컨설팅 책임자
前) 윌슨러닝(Wilson Learning) 컨설팅 및 교육사업부 근무
前) 삼성전자 마케팅 부문, 미국 상무성 근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