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조직 파괴자인가?

시간 6 | 김명희 강사 | 방영일 2018.10.16
리더십 > CEO를 위한 리더십 어드바이스
강의소개
직원들과 소통의 기회를 늘리고 긍정적인 피드백을 해주는 것이 CEO의 중요한 역할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대화 중 나온 이야기를 여과 없이 받아들일 경우 조직 간의 갈등을 더욱 심화시키기도 합니다. 따라서 CEO는 대화를 통해 알게 된 직원들의 어려운 점을 공정한 시스템과 프로세스를 통해 해결하고, 그 과정에서 서로를 신뢰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직원들과의 효과적인 소통을 위해 리더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교수명
김명희
약력
Executive & Professional Coaching, The School of Management,
University of Texas at Dallas 과정이수
MBA, University of Central Oklahoma
건국대학교 경영학과 졸업

(현) 컬쳐트리 대표
(현) Aperian Global Senior Consultant
아빈저 연구소 경영자코치
McKinsey & Company, R&I팀 팀장 / 금융부문 컨설턴트
The Bank of Nova Scotia, Accounting Cle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