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에 퍼지는 이야기는 따로 있다

시간 8 | 김용성 강사 | 방영일 2018.08.06
경영 > 입소문 전략의 모든 것, 인플루언서 마케팅
강의소개
시장에서 입소문 타고 퍼지는 이야기 특징은 무엇일까요? 세 가지로 압축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와의 관련성, 흥미로움, 진정성입니다. 지원자 미달로 고민하던 사립학교 오크스 아카데미가 어떻게 대기자가 줄 서는 학교로 변모했는지 살펴보면서 그 비결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수명
김용성
약력
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 학사
現) 마소라연구원 대표교수
前) 세계경영연구원(IGM) 창조경영연구소장 역임
前) 하버드대학(Harvard Univ.) 최고위 협상교육 과정 수료
前) 휴잇코리아(Hewitt Korea) 리더십 컨설팅 책임자
前) 윌슨러닝(Wilson Learning) 컨설팅 및 교육사업부 근무
前) 삼성전자 마케팅 부문, 미국 상무성 근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