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플로 시작해서 이야기로 끝난다

시간 8 | 김용성 강사 | 방영일 2018.07.17
경영 > 입소문 전략의 모든 것, 인플루언서 마케팅
강의소개
샘플 홍수 속에서 브랜드 사이를 오가는 소비자를 붙잡아 둘 방법은 무엇일까요? 소비자를 붙잡아 둘 방법은 흥미로운 이야기를 공급하는 것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샘플문화 속에서 입소문 마케팅이 어떻게 성장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수명
김용성
약력
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 학사
現) 마소라연구원 대표교수
前) 세계경영연구원(IGM) 창조경영연구소장 역임
前) 하버드대학(Harvard Univ.) 최고위 협상교육 과정 수료
前) 휴잇코리아(Hewitt Korea) 리더십 컨설팅 책임자
前) 윌슨러닝(Wilson Learning) 컨설팅 및 교육사업부 근무
前) 삼성전자 마케팅 부문, 미국 상무성 근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