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가치를 높여라

시간 10 | 최낙삼 강사 | 방영일 2018.02.01
경영 > CSV, 기업은 어떻게 공유가치를 만드는가
강의소개
기업이 가지고 있는 핵심역량을 활용해서 사회적 가치도 달성하고 수익도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CSV 전략을 실현할 수 있는 방법에는 기업의 이익만을 위해 낮은 원가만 추구하던 구매의 관점을 바꾸는 것입니다. 구매가 주는 다양한 부가적인 가치를 생각해보는 것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구매의 가치를 높여 새로운 공유 가치를 창출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교수명
최낙삼
약력
한양대학교 박사과정(경영컨설팅학과)
한양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MBA) 마케팅


현) 좋은상품 연구소 소장
현) 공주대학교 외래교수
전) 샨드루 마케팅 이사
전) CJ홈쇼핑 패션사업부 명품팀장
전) 좋은사람들 카피라이터/ 해외수출담당
대한민국 1세대 머천다이저(Merchandiser)

[저서]
상품기획을 잘하는 10가지 방법, 2016, 새빛
써먹는 MBA 2013,
잘나가는 MD, 2011, 커뮤케이션북
MD, WHO&HOW, 2008, 커뮤니케이션북
홈쇼핑으로 대박터뜨리기, 2004, 아라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