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과 디자인에 공유가치를 담아라

시간 8 | 최낙삼 강사 | 방영일 2018.01.11
경영 > CSV, 기업은 어떻게 공유가치를 만드는가
강의소개
공유 가치를 만드는 새로운 방법은 공유가치에 맞도록 기업의 포장과 디자인을 바꾸는 것입니다. ‘상품이나 서비스를 기획한다’는 것은 단순히 새로운 컨셉의 상품을 만들거나 기능을 부여하는 것에 그치지 않습니다. 상품과 서비스의 가치가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이번시간에는 CSV전략을 구체적으로 실현할 수 있는 방법인 포장과 디자인을 공유가치에 맞도록 바꾸는 전략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교수명
최낙삼
약력
한양대학교 박사과정(경영컨설팅학과)
한양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MBA) 마케팅


현) 좋은상품 연구소 소장
현) 공주대학교 외래교수
전) 샨드루 마케팅 이사
전) CJ홈쇼핑 패션사업부 명품팀장
전) 좋은사람들 카피라이터/ 해외수출담당
대한민국 1세대 머천다이저(Merchandiser)

[저서]
상품기획을 잘하는 10가지 방법, 2016, 새빛
써먹는 MBA 2013,
잘나가는 MD, 2011, 커뮤케이션북
MD, WHO&HOW, 2008, 커뮤니케이션북
홈쇼핑으로 대박터뜨리기, 2004, 아라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