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브랜드 로드 킹

시간 11 | 박재항 강사 | 방영일 2018.01.09
경영 > 리더를 위한 북리뷰
강의소개
1980년대 초 할리데이비슨은 지속적인 적자경영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30년 후인 2007년, 20배 이상 성장하며 60억달러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게 되었는데요. 책의 저자는, 할리 데이비슨이 어떻게 회사 브랜드를 다시 세울 수 있었는지를 상세하게 저술하고 있는데요. 이 책을 살펴보면서 브랜드 재구축의 여섯가지 요소와 이를 통한 경영 인사이트를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교수명
박재항
약력
서울대 동양사학과
뉴욕대 경영대학원(MBA) 졸업
現) 하바스코리아 전략부문 대표
前) 삼성전자 홍보실
前) 제일기획 브랜드마케팅연구 소장
前) 이노션 마케팅본부장
前) 현대자동차그룹 글로벌경영연구소 미래연구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