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온디맨드 비즈니스 추진전략

시간 8 | 김형택 강사 | 방영일 2017.10.31
경영 > 온디맨드가 만드는 새로운 세상
강의소개
  현재 국내 온디맨드 비즈니스는 초기 시장에는 어느 정도 성공을 거두었으나 고객정체 및 수익확보의 어려움을 겪는 캐즘(Chasm) 상황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러한 캐즘(Chasm)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세분화, 전문화, 고급화 전략을 통한 기존 서비스의 경쟁력 강화와 차별화된 기술 및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가치를 높이고 적극적인 M&A와 제휴를 추진하여 공격적으로 시장을 확대하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치열한 온디맨드 경쟁상황에서 성공하기 위한 추진 전략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교수명
김형택
약력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광고홍보 석사

마켓캐스트(Marketcast)대표
디지털리테일 컨설팅 그룹 대표
PPL&Company 마케팅이사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전문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