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한 경영을 위한 전략으로서의 CSV

시간 8 | 최낙삼 강사 | 방영일 2017.11.02
경영 > CSV, 기업은 어떻게 공유가치를 만드는가
강의소개
  기업이 핵심역량을 기반으로 자신이 속한 공동체의 사회적 요구를 파악하고 이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경제적 수익과 사회적 가치를 동시에 창출하는 경영전략이 CSV 전략입니다. 즉, 기업과 개인의 핵심역량을 가지고 사회적으로 이미 옳다고 인정하는 일을 함으로써 수익을 창출하는 경쟁우위전략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지속가능한 경영을 위한 전략으로서의 CSV에 대해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교수명
최낙삼
약력
한양대학교 박사과정(경영컨설팅학과)
한양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MBA) 마케팅


현) 좋은상품 연구소 소장
현) 공주대학교 외래교수
전) 샨드루 마케팅 이사
전) CJ홈쇼핑 패션사업부 명품팀장
전) 좋은사람들 카피라이터/ 해외수출담당
대한민국 1세대 머천다이저(Merchandiser)

[저서]
상품기획을 잘하는 10가지 방법, 2016, 새빛
써먹는 MBA 2013,
잘나가는 MD, 2011, 커뮤케이션북
MD, WHO&HOW, 2008, 커뮤니케이션북
홈쇼핑으로 대박터뜨리기, 2004, 아라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