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 서비스 - 우리가 몰랐던 서비스의 디테일

시간 8 | 서진영 강사 | 방영일 2017.0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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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소개
고객 서비스의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단순한 서비스 정도로는 고객의 다양해진 요구를 충족시키기 어렵습니다. 보이지 않는 곳의 서비스에 대해서도 표준화, 매뉴얼화 노력을 통해 서비스의 일관성을 유지시켜야 합니다. 사례를 통해 이에 대해 살펴보고, 적용시킬 수 있는 시사점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교수명
서진영
약력
서울대학교 경영학 박사
성균관대학교 철학 박사

자의누리 경영연구원(CenterWorld Corp.) 대표이사
서울과학종합대학원 전임교수
한국과학기술원(KAIST) 대우교수
한국경영학회 상임이사, 한국품질경영학회, 한국서비스경영학회 이사